알려드려요
1번째 행운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.

비상친구들의 작은 글 하나하나 모두 소중하게 읽고 있다는 것 알고 있나요^^
그 중 관심을 가지고 성의 있게 활동하는 친구를 발견하면 찜~하여 뜻밖의 선물을 안겨드립니다.

첫번째로 명현친구(happyhyun)가 깜짝 선물의 주인공으로 찜~콕! 되었어요.
당첨을 축하합니다~!!

출석왕은 비상 친구들이 출석체크도 하고 서로 하루인사를 나누는 곳이에요. 보통 출석 발도장만 콩~ 남기고 가는 이 곳에 항상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친구가 발견되었어요. 항상 따뜻한 인사말과 함께 친구들의 이야기에 남다르게 공감해 주는 명현친구에게 칭찬과 격려를 함께 보냅니다. 우리 모두 어디서든 서로 따뜻하게 인사 나눌 수 있기는 비상친구들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찜~콕!!
출석왕 >>

모두들 자기 손에 익은 나만의 필기도구가 있지요. 명현친구는 샤프보다 연필이 더 익숙하대요. 칼을 사용할때는 필히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. 그래서 찜콕 선물로 귀여운 얼룩소 연필깍이를 준비해 보았어요. 찜콕 선물로 보내는 “얼룩소 펜슬 샤프너”가 열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.

여러분도 누구나 찜콕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.
다음 번 찜콕의 주인공을 기대하세요~ 두둥~!


! 연락정보가 부정확 할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되거나,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미리 개인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. 선물은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바로 발송됩니다.^^